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링세트 블랙&그린

예쁘고 귀여운 쓰레기

by 스울지 2019. 9. 10. 11:00

본문

반응형

어제 링세트 판매 공지 보고 바로 사야겠다고 마음먹은 파워 호갱 여기...

네 이구역의 호갱은 접니다 .​

색상은 모두 3개.

그린, 실버, 블랙. 늘 그렇듯이 블랙은 리저브매장 전용.



아침에 회사 1층 스벅에 갔더니 실버색상만 들어왔다길래 

실버 할까 고민하다 앞 건물 스벅가서 사들고 온 그린 아이링ㅎㅎ

(아 이거 아이링임. 링 안쪽에 iRing 이라고 써있음)


사다놓고 일하는 중에 아무래도 블랙이 갖고싶어서 

회사 근처 리저브 매장 가서 블랙도 사가지고 옴.

아침부터 비오는데 이럴 일이냐....

근데 또 검정 바탕에 로즈골드 너모 영롱하잖아. 실물이 더 예쁨. 조녜ㅎㅎㅎㅎㅎ

지금 하고있는건 리틀 라이언이니까 라이언 때타면 갈아끼워야지.

오늘도 만족스러운 호갱생활 :)


++추가) 

달달한 음료를 딱히 좋아하지는 않는터라 그린을 살 땐 콜드브루를 먹었고

블랙을 살 땐 단호박 라떼(선배 주느라 선배가 원하는걸로ㅎㅎ)를 샀었는데

콜드브루는 별 2개, 단호박 라떼는 별 5개 적립됐다.

그러니까 링세트 먹으려면 단호박 라떼나 블랙 뭐시기처럼 

지금 트라이 스타 프로모션중인 음료 먹으면 별 훨씬 많이 받을 수 있음.

아무리 생각해도 블랙이 하나 더 갖고싶어서 점심때 리저브 매장 갔더니 실버밖에 안남았다더라는.

근처 다른 리저브 매장도 가봤는데 오전에 다 품절났다고.....

결국 블랙은 하나밖에 못삼 따흑ㅠ


+++)추추가

한 일주일간 사용해보니 딱히 내구성이 좋지는 않은듯ㅋㅋ

사무실에서 무선충전 패드를 쓰고있어서 이전에 쓰던게 충전이 용이하지 않아 바꿨었는데 충전은 잘 됨.

그런데 첨 붙였던 위치가 맘에 들지 않아 다음날 다시 붙이려고 하니 잘 떨어져벌임.........하 실망이야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