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arc 55 Hilton Hotel San Francisco 투숙기

여행/18 미국 서부

by 스울지 2018. 8. 19. 17:00

본문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파크55 힐튼 호텔까지는 우버로 34.12달러.

 

10시도 안된 이른시간에 도착했었던지라 체크인이 바로는 어렵겠다고 예상하긴 했는데 역시나ㅎㅎ 체크인 안된다고 그래서 1층에 데스크에 짐 맡겨놓고 투어버스 타고 한바퀴 돌면서 점심먹고 와서 체크인.

 

로비는 2층에 있는데 아침엔 휑했는데 체크인 시간엔 사람들이 많더란.

 

고층, 베이뷰 방으로 예약했었기 때문에 25층 방을 받음.

 

 

태블릿도 있었는데 써보지는 않았음ㅎㅎ 요즘 이런거 구비해놓는 호텔이 많은듯 한데 쓰는 사람들은 잘 쓰는듯 하던데 나는 안써버릇 해서 그런지 잘 못쓰겠더란.

 

티비 옆에 이런저런 단자들이 많이 있고. 콘센트도 여러개ㅎㅎ

 

특이했던 점은 욕조가 굉장히 낮았다는. 이렇게 낮은 욕도는 또 처음ㅎㅎ

 

보통 힐튼 어매니티는 피터 토마스 로스인데 여기는 좀 독특하게 크랩트리 앤 에블린.

크랩트리 앤 에블린은 보통 더블트리급이던데 왜때문인지?! 피터 토마스 로스 좋아하는데 조금은 아쉬웠던.

 

창을 열면 이런 뷰. 창문이 더러워서 피해서 찍느라고ㅋㅋ 꽤나 막 좋은 앵글은 아니었지만 노을 색깔 너모 이뻐서.

​​

유니언 스퀘어도 가깝고 샌프란시스코 명물인 케이블카 시작점과도 가깝고. 이튿날 들렀던 페리빌딩에도 직진만 하면 되는 아주 편리한 위치였고 나는 타보지는 않았지만 바트 역과도 가까운, 위치적으로는 아주 좋았던 곳.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