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힐튼 발리 리조트 수영장 후기

여행/18 발리

by 스울지 2018. 7. 13. 21:00

본문

반응형

힐튼 발리엔 성인도 탈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가 있음

호텔 옮긴 이유의 90%는 사실 이거 타러ㅎㅎ​


별거 아닌 것 같은데 사실 되게 재밌음ㅋㅋㅋ

이쪽 부분 수심이 깊기 때문에 수영 못하는 나는 못탈거라고 생각했는데

보니까 다들 튜브들고 잘들 타길래 나도 떨어질 때 튜브에서 뾱 하고 빠지지 않도록

꽉 붙들고 열심히 탐ㅋㅋ


아 사진 정면에 있는 낮은 주황색 지붕 건물부분이 라운지임.



객실동에서 수영장으로 들어서자마자 수건 빌리는 곳이 있어서

거기서 수건을 가지고 비치체어도 하나씩 차지.

전체적으로 그렇게 복작대지 않아서 좋았다


비치에도 사람들 한두명 띄엄띄엄 있는 정도?!

방에서 바다쪽을 보면 간간히 서핑을 하는 사람들도 보이긴 하더란.


레스토랑도 한가해서 자리가 참 여유있고.


수영장도 크고 수영장 따라 놓여진 선베드들도 많아서

자리는 넉넉한 편.



수영장이 여러개 있었는데 아이들이 노는 곳엔 아이들용 워터슬라이드도 따로 있었고

모래밭도 풀 안에 작게 만들어져 있었다. 



그리고 잘 안보이지만 왼쪽 아래 구석쪽 접힌 파라솔 부근이 자쿠지가 있는 곳이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그 자쿠지가 맞다. 따뜻한 물 있는.

내내 더운 발리에 자쿠지가 웬일인가 싶었는데

하루는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던날 물놀이 어차피 젖으면서 하니 굳이 비 안피하고 

걍 수영장에서 놀던중에 추워져서 자쿠지로 옮겨서 들어가 앉아 있었더니 거기가 곧 헤븐.

그럴때 쓰라고 있는건가 싶고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