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힐튼 발리 조식 & 풀사이드바 & 스파

여행/18 발리

by 스울지 2018. 6. 27. 12:00

본문

반응형


식당 앞 뷰가 또 한폭의 그림일세ㅎㅎ
사진을 많이 찍은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봄ㅎㅎ
이때도 나름 블로거 시작해가지구 

뭐랜다님이 블로그에 올려야 한다고 마구 격려해서 

평소보다 더 많이 사진을 찍었던 것 같은데 왜때문에 찾을 수가 없지=_=;; 지운 적 없는 것 같은데....ㅠㅠ 


아무튼, 나름 풍성했던 조식 식사. 


이거는 점심으로 먹은 풀사이드 레스토랑의 피자와 스테이크.

맥주가 빠질 수 없어서 나는 맥주 주문 뭐랜다님은 진저에일 주문.


발리 힐튼엔 주위에 아무것도 없는 것 치고 레스토랑이 몇개 없어서 밥먹기가 조금 난감했는데

여기 괜찮았던 기억이다. 주문했던 두가지 다 잘 먹었음.

가격은 역시 기억안남ㅋㅋㅋㅋ


나 이거 포스팅 왜하는거임=_=;;


풀사이드 레스토랑인지라 뷰가 좋았는데 비가 와서 바닥이 초크초크.



밥먹고 전날 예약해둔 마사지 받으러 고고.


힐튼 안에 있는 마사지숍이었고 웰컴티 내주는거 먹고 있으면 마사지사가 데리러 온다.




수영장 가장자리로 빙 둘러서 단층짜리 건물들이 있길래 룸들인줄 알았는데 거기가 마사지 장소였..=_=

실내 같아보이지만 벽면이 뚫려있는 실외임ㅎㅎㅎ

갱장히 이국적인 느낌 많이 들었고여.


마사지는 뭐 그냥그냥.. 이것도 마사지 받다가 잠들었던듯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